1일차 - 렌더몽키 툴알기

공부한 걸 정리하는 블로그이므로 모르는 사람은 모를 가능성이 높습니다.

알려주는 블로그가 아님

 

 

다운받고 나서 저거 누르면 DirectX전용 쉐이더를 만들 수 있다.

얘는 전역변수임

Pass0에 버텍스 쉐이더 켜보면 위에 선언되있고 코드에 선언된 값이 workspace에 있는 matViewProjection으로 정해지는거

 

DirectX에서 쉐이더 랜더링할때 매개변수로 값 넣어주듯이 ㅇㅇ

 

그러니 일단 저 matViewProjection을 삭제할거

 

(공부해야하니까)

 

좌표계를 표현할떄 버텍스쉐이더에서 모델의 버텍스에 world , view , projection 메트릭스를 곱하는건 알거임

 

 

그래서 값을 선언하고 곱해주고

넣어줄 값도 추가해주면 

나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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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일차 - 텍스처매핑  (0) 2020.06.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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